• 사이트맵
  • CONTACT

유니원의 EXHIBITION 성과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rSubject

2008 부산모터쇼 인피니티관 (BIMOS 2008 , INFINITY Showroom)

DATE
2008-05-02 ~ 2008-05-12
CLIENT
Nissan Korea
VENUE
BEXCO
FIELD
Exhibition

OVERVIEW

인피니티는 2008 부산국제모터쇼에서 오감 마케팅으로 승부수를 던졌다. 인피니티의 럭셔리 브랜드의 위상과 첨단 기술력 등을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해 부스 제작 및 운영 등을 기존의 모터쇼와 차별화하고 관람객에게 직접 체험의 기회를 마련했다. 인피니티는 이를 위해 인피니티의 최첨단 기술을 관람객들이 체험할 수 있는 ‘인피니티 테크놀로지 익스피리언스 존’을 구축했다. 부스를 찾은 관람객들은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과 리어 DVD 엔터테인먼트 시스템, 어라운드 뷰 모니터(AVM)도 함께 체험할 수 있었다. 오디오 사운드 체험 시에는 보스 본사의 인피니티 담당자들이 현장에서 직접 관람객의 체험을 도왔으며, 어린이날 부스를 방문하는 어린이들을 위한 사은품도 마련했다.

Result

2008부산국제모터쇼에서 인피니티는 모터쇼를 찾은 관람객이 관람을 넘어서 인피니티를 몸으로 직접 체감할 수 있는 색다른 경험을 선사하고자 했다. 인피니티 브랜드와 기술력을 효과적으로 보여줄 수 있도록 준비한 만큼 보다 많은 관람객이 이번기회를 통해 인피니티의 진정한 가치를 느낄 수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