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이트맵
  • CONTACT

유니원의 SALES PROMOTION 성과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rSubject

혼다 어코드 신차발표회 (All New Accord Launching Ceremony)

DATE
2008-01-14
CLIENT
Honda Korea
VENUE
Grand Hyatt Seoul
FIELD
Sales Promotion

OVERVIEW

All New Accord Launching Ceremony 는 혼다 자동차의 또 다른 도전으로, 과거 성능중심의 커뮤니케이션에서 벗어나 ‘New Leader’ 라는 감성중심의 Communication Concept 을 중심으로 IMC 전략을 구사한 사례이다. ATL부분에서도 ‘리더의 운명’ 이라는 테마를 중심으로 CF를 제작하여 감성적인 면을 부각시켰다. All New Accord Launching Ceremony 의 최대 화두는 기존 것을 버리는 명확한 이유제시였다. 그를 통해 ‘RED & WHITE’ 라는 혼다의 기존 Color 을 과감하게 버렸으며 All New Accord를 보여주는 기법측면 또한 절제와 고급감을 중심으로 실행됐다.

Result

Best Brand Activity로서 혼다의 신차발표회를 성공으로 이끌기 위해 신차에 대한 많은 분석과 체계적인 준비가 필요했다. 신차에 대한 소비자의 주목도와 구매욕구를 불러일으키게 하는 신차발표회의 진정한 성공을 위해서이다. 또한 클라이언트가 신차를 마케팅 하고자 하는 방향성에 부합하는 전략을 수립하는 것은 이번 발표회의 최대 관건이었다고 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