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이트맵
  • CONTACT

유니원의 E MARKETING 성과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rSubject

디오스 메니아 사이트 구축 및 운영
(DIOS MANIA Site Construction & Maintenance,LG Electronics)

DATE
2007-04-03
CLIENT
LG전자
VENUE
http://dios.lge.co.kr/
FIELD
E Marketing

OVERVIEW

LG전자 가전 브랜드/ 매니아 커뮤니케이션 -30대 여성을 중심으로 한 디오스 브랜트 체험유도 -Target Audience가 활용할 수 있는 생활 정보를 통해 홍보 Post 구축 디오스 만의 컨텐츠 (제품 체험, 생활 정보, 멤버쉽 서비스) 들을 마련하여 타사와 차별화된 생활의 일부분이라는 컨셉을 잘 전달하였습니다. 또한 고객들이 일상에서 필요한 정보 제공을 통하여 소비자들이 보다 친근하게 제품을 체험하고 참여, 구매 할 수 있도록 적극적 운영 정책을 도입한 사이트 입니다. 오픈 이후 Rankey.com 기준으로 10000등 이상 순위가 상승하였고 지속적으로 방문 증대 및 활성화 진행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