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이트맵
  • CONTACT

유니원의 SALES PROMOTION 성과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rSubject

Kia Customer Loyalty Program 2014

DATE
2014-09-15 ~ 2014-09-26
CLIENT
기아자동차
VENUE
기아 자동차 본사 외
FIELD
Sales Promotion

OVERVIEW

유럽, 아시아, 중동 등 세계 40개국 기아 자동차 충성 고객 약 200여 명이 참가한 ‘Kia Customer Loyalty Program 2014’가 9월 15일부터 26일까지 2주간에 거쳐 진행되었다. 본 프로그램은 세계 각지의 기아차 충성고객을 초청하여 기아 자동차 본사 및 공장과 서울의 주요 관광지를 관람하는 일정으로, 고객과 기아 자동차간의 결속력을 높이는 목적으로 매년 진행되어 왔다. 200여명의 고객을 2회의 차수로 나누어, 약 100명씩 4박 5일 간 기아 자동차의 우수성과 한국의 아름다움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다채로운 투어 프로그램으로 진행되었다.